카카오톡·KCC 홈씨씨인테리어 제휴…주부 눈길 잡나

▲카카오톡과 홈씨씨인테리어 제휴.(출처:홈씨씨인테리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카카오톡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모바일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3일 홈씨씨인테리어는 지난달 25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해 모바일 친구 맺기에 들어갔으며, 오픈 1주일 만에 약 40만명의 고객들이 친구 맺기를 신청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체 제작ㆍ배포한 이모티콘 '홍시씨'를 60만명 이상 다운로드 하는 등 모바일 마케팅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홈씨씨인테리어 연규선 이사는 "플러스 친구 오픈 이후 홈페이지 방문자 수 및 실측 상담 건수가 2배 이상 증가했다"며 "고객들의 니즈가 변하는 만큼 모바일 마케팅 등에도 발빠르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이 회사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큐바스(Q Bath) 무료시공 이벤트, 광주 경향하우징페어 인테리어 대축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 시 욕실세트 무료 시공, 에어워셔 또는 스마트오븐 등 다양한 경품 서비스를 제공한다.한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기업들이 일반 고객들과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친구를 맺고 기업ㆍ브랜드의 다양한 소식과 컨텐츠를 제공하는 홍보와 마케팅 수단이다.KCC홈씨씨인테리어 카카오톡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카카오톡, 인테리어 회사랑 카톡이랑 친구맺으면 홍보력 높아지나” “카카오톡, 인테리어 회사랑도 제휴맺네” “카카오톡, 홈씨씨? 어디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