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올해 3분기 영업손실이 93억원으로 전분기(영업손실 74억원)에 이어 적자가 지속됐다. 8일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실적 발표를 통해 매출액 319억원, 영업손실 9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액은 전분기 및 전년 동기대비 각각 11.1%, 35.5% 감소했다.박윤택 SK커뮤니케이션즈 CFO는 “사업포트폴리오의 재정비와 모바일 기반 신규사업의 성장기반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기존 사업 영역에서는 선택과 집중을 통한 포털 중심의 파워 확보에 주력해 재무구조를 개선해 나가는 한편, 싸이메라의 글로벌SNS 출시 및 수익모델 개발 등 모바일 기반 신규서비스를 중심으로 신성장동력 마련에 전사 역량을 결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