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7even' 3가지 제품 판매 호조

▲한국야쿠르트 7even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한국야쿠르트는 '7even' 브랜드 3가지 제품이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7even 엘더플라워'를 선보인 이후 두번째로 '7even 로터스플라워'와 '얼려먹는 7even'을 내놓았다.이런 다양화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월 하루 35만개의 판매량을 보이던 7even이 6월 들어 하루 50만개 판매량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얼려먹는 7even의 경우 하루 10만개 주문 수량을 보여 생산이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 비결로는 여름철 대장균 걱정 없이 유익하고, 시원하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으로 한국야쿠르트는 분석했다.김혁수 한국야쿠르트 대표이사는 "7even은 맛과 소재, 제형 등의 다양화를 통해 오직 고객의 건강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만 생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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