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이 기존 섬유유연제보다 향 함량을 20% 강화한 '피죤'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피죤은 향 함량을 높여 잔향과 향 지속성이 기존 제품 대비 강하고 상쾌함이 오래 유지된다. 또한, 각 제품이 가진 향의 특징을 이해하기 쉽도록 용기 라벨 디자인을 변경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 '핑크로즈', 따뜻하고 포근한 향 '옐로우미모사', 상쾌한 숲속의 향 '블루비앙카'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이다. 향기를 강화해 새롭게 출시하는 리뉴얼 ‘피죤’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