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안원, 홈페이지 개편 ··· 고객 참여도 높여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9일 밝혔다. 승안원은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간결하게 정리했다. 또 메뉴 구성도 고객참여마당, 검사, 교육, 기술용역, 정보마당, KESI 소개 등 6개로 간소화해 최적화했다. 이어 트위터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와 연계해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 향후 승안원은 올해 안으로 승강기 검사 및 교육신청 등을 휴대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모바일 웹'을 개발해 서비스한다. 공창석 승안원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국민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사용자 눈높이에 맞춰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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