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맥스生', 아웃백과 함께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가 국내 1위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제휴를 맺고 오는 8월31일까지 100% 보리 생맥주 '맥스生'을 맛있게 맛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전 매장 연장 영업을 실시하며 진행하는 '굿나잇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맥스生'은 국내 최초의 100% 보리 맥주 '맥스'의 생맥주 브랜드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친 맥주 본연의 숙성된 맛을 강조한 생맥주다. 특히 기존의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드 호프(Cascade Hop)를 사용해 풍부한 곡물향을 가지고 있어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음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맛있는 맥주 '맥스生'을 이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이벤트를 통해 맛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맥스生은 미식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와의 제휴를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식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