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KB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부문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한 NCSI는 소비자가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한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다.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선정에 대해 "현장을 중시해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임직원의 공감대를 형성했고 채널별 고객만족도(CSI)조사를 운영하는 등 고객에게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점들이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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