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현대홈쇼핑이 명품 전문프로그램 ‘클럽노블레스’의 방송 900회를 맞아 특별전을 진행한다.현대홈쇼핑은 24일부터 1주일간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2시간동안 특별전을 방송하고, 에트로, 돌체앤가바나, 지방시, 멀버리 등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또 마크제이콥스, 마이클코어스, UGG 제품 등을 첫 론칭한다.클럽노블레스는 현대홈쇼핑의 최장수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2년 11월 첫 방송한 이후 매 방송마다 5~7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효자 프로그램이다.
▲현대홈쇼핑의 클럽노블레스 방송 모습. 현대홈쇼핑은 클럽노블레스 900회를 맞아 24일부터 1주일간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2시간동안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중에 지방시 나이팅게일 백(215만원), 끌로에 마르씨백 라지(234만원), 멀버리 파이톤베이스워터 백(229만8000원), 돌체앤가바나 레오파드 백(121만 6천원), 에트로 골드 버클백(127만원) 등 20개 명품 브랜드의 80여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 에트로 프리미엄 로쏘 백은 기존 판매가에 비해 16만원 할인된 98만원에 살 수 있다.현대홈쇼핑은 행사기간 동안 명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정훈 현대홈쇼핑 명품 책임상품기획자(MD)는 "이번 900회를 맞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인기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집방송을 기획했다"며 "오프라인과 비교해 10~15% 저렴하고 세일, 사은품, 적립금,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쇼핑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어느 때보다 실속있게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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