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새벽 2시에도 홈쇼핑 생방송이?'CJ오쇼핑이 심야 생방송 프로그램을 편성, 2주 연속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기존 심야 홈쇼핑 방송은 시청자가 많지 않아 재방송을 다시 보여주는 것이 대부분이었다.지난 9일 첫 선을 보인 심야 생방송 프로그램 '최저가 아울렛'은 잡화, 패션 등 카테고리의 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율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이 같은 할인은 새벽 2시~2시 50분 사이에 제공되며 방송 종료와 함께 사라진다.첫 방송에서 판매된 ‘베어파우’ 양털부츠는 한파 속 준비 수량 2600세트가 순식간에 팔려 10분 일찍 방송을 마쳤고, 지난주 2회 방송에서 역시 ‘NY212’의 남녀 코트, 여성 팬츠 상품 2400세트가 판매됐다.김태황 PD는 "백화점, 마트에서 볼 수 있었던 ‘타임 세일’ 컨셉을 적용, 주말 새벽 시간대 깨어 있는 고객들을 끌어 모으고자 한 전략이 좋은 성과로 나타난 것 같다"며 "방송 시간을 기다렸다 구매하는 고정 고객들도 대폭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23일 방송에서는 CJ오쇼핑의 히트 남성 언더웨어 '피델리아 옴므 by 송지오'를 기존 7만9900원에서 4만원 할인한 3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오현길 기자 ohk0414@<ⓒ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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