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천정명 모델로 새 광고 캠페인 시작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가 탤런트 천정명을 모델로 한 TV 광고 캠페인을 8일부터 시작했다. '우리가 사랑하는 스테이크하우스'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에서는 소비자들이 업그레이드 되는 '빕스'의 이미지를 가질 수 있도록 재미있는 스토리와 중독성이 강한 반복적인 리듬이 사용됐다. 특히 빕스가 '스'자로 끝나는 것에 기인해 나이스, 땡스, 키스 등 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스'로 끝나는 단어들을 빕스 브랜드 네임과 함께 섞어, '나이스, 빕스, 땡스, 빕스~'처럼 재미를 더했다. 광고 스토리가 진행되는 동안 각 단어들이 가지고 있는 의미가 빕스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했다. 이번 광고는 친구들과 함께 빕스를 방문한 천정명이 샐러드바에서 평소 마음에 둔 여자 친구와 우연히 같은 메뉴를 고르다 손이 마주치게 되고, 서로의 호감을 확인하며 키스까지 하면서 가까워져 결국은 친구들과 즐겁게 축하 만찬을 즐긴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빕스 관계자는 "천정명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미소와 매력이 새롭게 변신할 빕스의 이미지와 일치해 광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천정명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스테이크하우스 빕스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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