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T '모바일 고객센터 마음대로 디자인하세요'

통합LG텔레콤이 고객이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선보였다.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통합LG텔레콤(대표 이상철)은 20일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디자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개편된 모바일 고객센터는 실시간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 확인 등 메뉴를 개별 아이콘화하고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의 아이콘을 모바일 고객센터 메인 화면에 직접 배치할 수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휴대폰에서 **010(114)+OZ(ez-i)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메뉴로 메인 화면을 디자인 하려면 모바일 고객센터 하단의 '메뉴편집'을 클릭하면 된다.통합LG텔레콤은 향후 모바일 고객센터에 위치기반서비스(LBS)를 이용해 근처 대리점을 찾아주는 '가까운 대리점 안내',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중 상담원과 바로 연결해 추가 업무를 처리해주는 '원스톱 상담 서비스' 등 고객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명진규 기자 aeo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명진규 기자 aeo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