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통신기술, 본사에 고객센터 열어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서울통신기술(대표 오세영)은 18일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고객센터를 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에 나섰다.엠피온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단말기에 사용되는 실시간 도로교통정보를 포함한 펌웨어와 지도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업체 관계자는 "직영 고객센터를 통해 엠피온이 소비자들 입장에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서울통신기술은 그동안 전국 100여개 삼성전자 서비스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아왔다.오현길 기자 ohk0414@<ⓒ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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