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2009 소비자대상' 온라인 설문 진행

이달 7일까지 온라인 설문…공기청정기 등 경품 '풍성'

온라인뉴스 선두 아시아경제는 오는 7일까지 '2009 아시아 소비자대상' 수상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소비자 온라인 설문조사를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진행 중이다. 지식경제부, 보건복지가족부, 식품의약품안전청, 한국식품공업협회가 후원하는 아시아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과 편익, 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친(親)소비자 기업을 네티즌들이 설문조사에 참여해 직접 뽑는게 특징이다.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가들로 이뤄진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분석과 심사를 거쳐 부문별 수상기업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친소비자 기업 설문 대상 분야는 ▲유통 ▲식품 ▲음료 ▲주류 ▲화장품 ▲제약·의료기 ▲생활용품 ▲패션 ▲외식·프랜차이즈 ▲글로벌 등 크게 10개 부문에 나뉘어 진행되며, 모두 객관식 선택 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설문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5명), 서울통신기술의 하이패스단말기(5명), 루펜리 음식물처리기(5명), 에뛰드하우스 화장품세트(10명), 와인세트(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설문 조사는 아시아경제 홈페이지()와 스투닷컴()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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