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경제과학원, 인력양성 우수협약기업 4곳 선정

경기경제과학원, 인력양성 우수협약기업 4곳 선정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26일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2020년 지역ㆍ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우수 협약기업 시상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기경제과학원은 앞서 교육 및 세미나 등 참여 실적 등을 평가해 ▲㈜솔트룩스 ▲㈜아이비스 ▲㈜코아스 ▲㈜코넵 등 4개사를 올해 우수 협약기업으로 선정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온라인 교육 개발 등 지속적인 교육 활성화를 위해 힘쓴 황성봉, 동준상, 이미란, 류경식, 윤민영 강사를 우수강사로 선정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권순정 경기경제과학원 경제부문 상임이사는 "코로나19로 교육 참여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교육 활성화를 위해 힘써주신 기업과 강사들께 감사드린다"며 "보다 견고한 지역ㆍ산업맞춤형인력양성 체계 확립을 위해 협약기업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기업이 필요로 하는 교육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지역ㆍ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은 지역과 산업의 훈련수요를 반영해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중소기업 재직자 및 미취업자 등을 대상으로 교육훈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경기경제과학원은 2015년부터 지역ㆍ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812개 기업과 협약을 맺고 총 28개의 교육 과정을 운영했다. 내년에도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6년 연속 사업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