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T, 홍대 핫플 T팩토리에 '팩토리 가든' 조성

수정 2022.05.02 10:12입력 2022.05.02 10:12
서체크기

SK 넷제로 달성 위한 9가지 항목 소개

SKT, 홍대 핫플 T팩토리에 '팩토리 가든' 조성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홍대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SK텔레콤의 ICT 복합문화공간 T팩토리에 '팩토리 가든'이 조성됐다.


2일 SK텔레콤에 따르면 T팩토리 1.5층에 위치한 팩토리 가든은 살아있는 식물과 울창한 나무로 꾸민 자연 정원이다. 자연과 디지털의 조화 속에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고객들은 휴식을 취하며 500인치 대형 LED를 통해 탄소절감 중요성을 알리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팩토리 가든에 설치된 태블릿을 통해서는 'CES 2022'에서 선보인 SK의 넷제로 달성을 위한 ▲EV배터리 ▲수소 ▲그린에너지 ▲친환경 플라스틱 ▲친환경 반도체 ▲클린 솔루션 ▲CCUS(탄소 포집 활용 및 저장) ▲그린 라이프스타일 ▲탄소 없는 사회 등 9가지 항목을 소개한다.


고객은 9가지 항목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실천을 약속할 수 있다. 실천을 약속한 고객에게는 약속 증서가 문자(MMS)로 전송된다. SK텔레콤은 고객이 실천 약속에 참여할 때마다 1000행복크레딧을 적립해 기부한다.

김상범 SK텔레콤 유통담당은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T팩토리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오늘의 토픽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