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F 마에스트로 "부부의 날, 감동 메시지로 수트 무료로 받으세요"

수정 2018.05.08 09:32입력 2018.05.08 09:32

‘e-테일러’ 서비스와 함께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 진행
사연 응모만으로 마에스트로 제품 15% 할인 쿠폰 제공, 선물 추천 아이템 5% 할인

LF 마에스트로 "부부의 날, 감동 메시지로 수트 무료로 받으세요"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다가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여보, 고마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28일까지 마에스트로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부부의 날을 맞아 소중한 배우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3명을 추첨해 마에스트로의 고급 수트를 LF몰의 ‘e-테일러’ 온라인 오프라인 연계(O2O) 사이즈 오더 서비스와 함께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남편을 향한 응원의 한마디 또는 따뜻한 사연을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8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후 21일 부부의 날에 맞춰 LF의 전문 테일러가 깜짝 방문해 ‘e-테일러카’에서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고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최적화된 마에스트로 수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마에스트로는 같은 기간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특별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매장 별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선물 추천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강명보 LF 마에스트로 팀장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뜻에서 21일로 지정된 부부의 날을 맞아 평소 쉽게 표현하지 못한 배우자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남성들의 로망인 마에스트로의 고품격 수트를 e-테일러 서비스를 통해 깜짝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뜻 깊은 날 고객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에스트로가 마련한 부부의 날 기념 이벤트와 선물 추천 베스트 아이템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F몰의 e-테일러 서비스는 LF 남성복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는 O2O 사이즈 오더 서비스로 온라인에서 가장 구매하기 까다로운 품목인 남성복에 대한 고객 니즈를 개선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과 실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경험의 장점이 결합된 신개념 서비스로 전문 교육을 받은 테일러가 방문해 신체 사이즈 측정 및 상담을 실시,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된 제품을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 SNS공유 스크랩

오늘의 토픽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