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T고객 최대 월 8만포인트"…신한카드, 제휴상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출시 기념 각종 캐시백 행사도

신한카드가 SK텔레콤고객에게 최대 월 8만포인트를 제공하는 제휴상품을 출시했다.


신한카드는 SK텔레콤과 함께 이같은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T멤버십 고객의 이용 경향을 분석해 고객 선호 제휴처에서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VIPS, 파파존스, 도미노피자 등 외식브랜드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인 경우 20%, 60만원 이상인 경우 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월 2건까지 결제금액 7만원 이내 적립 가능해 월 최대 4만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할인점, 편의점, 커피전문점, 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서도 횟수 제한없이 5%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1번가 '우주패스' 구독료 정기결제 시에는 월 최대 3000포인트를 제공한다. T 멤버십 신한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 후 T멤버십 결제바코드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0% 적립 혜택이 결제건당 5000포인트까지 월 5회까지 가능하다. 우주패스 및 T멤버십 결제바코드 혜택 모두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모든 서비스는 SKT의 'T플러스포인트'로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CU, 세븐일레븐,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11번가 등 T멤버십 제휴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출시 기념 다양한 판촉 행사도 진행된다.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오는 11일까지 사전 신청 행사에 응모 후 카드를 발급받으면 1만5000원이 현금환급 된다. 오는 12일부터는 T멤버십 신한카드로 2만원 이상 이용한 거래 건에 대해 최대 5번까지 1만원 현금환급을 제공한다.



한편 T멤버십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 1만8000원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앱, 카드 관련 내용은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T고객 최대 월 8만포인트"…신한카드, 제휴상품 출시
AD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