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이캐디 MS3 "착한 가격 거리측정기"

수정 2021.12.23 08:51입력 2021.12.23 08:51
서체크기
마이캐디 MS3 "착한 가격 거리측정기"
AD


[아시아경제 노우래 기자] "가성비 끝판왕 거리측정기."


마이캐디가 올해 출시한 MS3 OLED 레이저(사진)다. 사전 예약 판매에서도 완판 했던 인기 상품이다. 초소형으로 한층 더 세련되고 진화된 자체발광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더욱 선명하게 보여 시안성 및 거리측정에 있어 편리성을 갖춘 제품이다.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이다. 최소화된 콤팩트 사이즈로 골퍼에게 불편 없는 그립감을 선사한다.

졸트(진동), 스캔, 핀시커, 오토슬로프 등의 기능이 탑재돼 있다. 파우치도 심플한 인조가죽이다. C-Type 충전방식으로 한번 충전 후 3000회 측정할 수 있다. 시장에 형성되어 있는 거리측정기에 비해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최고인 것이 큰 장점이다. 마이캐디는 이미 GPS 거리측정기인 M1워치형과 보급형 레이저측정기 MS2블랙에디션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M1워치형은 국내 전량 생산이다. 51g으로 가볍게 제작됐다. 충전크래들이 필요없이 직접 본체에 마이크로 5Pin으로 충전할 수가 있다. M1은 고급스런 시계모드와 에이밍, 만보계, 음성안내 등의 기능이 있다. 여기에 비거리측정, 스코어기록, 그린위치를 알려주는 나침판 등도 더했다. 제품문의 및 구입은 홈페이지와 온라인 채널,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 수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오늘의 토픽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