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프티쇼 비즈,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모바일 쿠폰 부문 1위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 강화 예정

기프티쇼 비즈,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모바일 쿠폰 부문 1위 수상 송치문 KT알파 비즈서비스팀장(왼쪽)이 배우 이원종으로부터 상패를 전달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KT알파의 기프티쇼 비즈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기업 전용(B2B) 모바일 쿠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JY네트워크가 주최하며,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는 기업을 선정한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고객을 위한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로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보험·렌탈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이다. 매월 정기 설문조사 및 고객의 소리 분석을 진행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불편 사항을 즉각적으로 대응 및 개선하고 있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담당자의 업무 편의와 효율성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하고 있다. 지난 2월 모바일 쿠폰 발송 기능에 더해 고객의 의견을 수집할 수 있는 설문조사 기능을 도입했다. 이달 29일에는 고객 안내, 알림 등이 가능한 메시지 기능을 도입해 각 서비스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기프티쇼 비즈 관계자는 “모바일 쿠폰 발송을 기반으로 인접 사업 영역 활용, 신규 기능 발굴 및 제휴 확대 등 서비스 확장을 통해 기업 고객을 위한 마케팅 파트너이자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