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썸머마켓' 행사를 비롯해 여름철 두피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썸머마켓'에서는 대표 제품인 '마이녹셀 포어 클렌징 스칼프 샴푸'를 포함한 주요 라인업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프레스티지 샴푸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두피 괄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 제공된다.
오는 26일에는 네이버 '오늘의 브랜드'로도 선정돼, 마이녹셀 전 제품을 보다 특별한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 제품 중 '마이녹셀 댄드러프 스칼프 쿨링 샴푸'는 두피 열감과 비듬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시원한 쿨링감을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무더위 속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마이녹셀은 인기 유튜브 채널과의 협업을 진행, 오는 8월10일까지 구독자들을 위한 총동원 혜택도 진행한다.
지금 뜨는 뉴스
현대약품 관계자는 "여름철은 강한 자외선과 땀, 노폐물로 인해 두피 고민이 심화되는 시기인 만큼,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들이 효과적인 두피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네이버를 비롯해 대다모 등 주요 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받는 마이녹셀 두피 샴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태원 기자 peaceful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