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럭키백만적금' 가입 고객 추첨 통해 100만원
OK저축은행은 수신고객 100만명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이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OK럭키백만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을 주는 'OK럭키백만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은 가입 기간 30일 동안 매일 1만원씩 납입하는 초단기 적금이다. 연 0.1%(세전) 금리를 제공한다. 1인 1계좌 한정으로 'OK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OK저축은행은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각 100만원의 현금을 줄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9월4일 OK저축은행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개별 문자 안내도 한다.
당첨된 고객은 당첨자 발표 후 최초 만기까지 30일 전 회차를 납입하고 최초 만기까지 보유해야 당첨이 확정된다. 전 회차 납입이 안 되어 있는 경우에는 당첨이 자동 취소된다.
이번 이벤트는 OK럭키백만적금 한정 판매 목표인 10만좌를 조기 달성할 경우 상품 판매와 이벤트 모두 즉시 종료된다.
지금 뜨는 뉴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지속적인 관심과 신뢰 덕분에 수신 고객 100만명 달성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