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치즈부터 숙성치즈까지 치즈 블렌딩
풀무원식품은 8가지 치즈로 풍미를 살린 냉동피자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 2종(클래식토마토, 스윗치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는 8종의 치즈를 블렌딩해 치즈의 깊은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모짜렐라와 크림치즈,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고다, 에멘탈, 까망베르 등 숙성치즈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으며 치즈마다 다양한 숙성 정도, 원료, 풍미 등을 고려해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했다.
제품은 토마토의 풍미를 살린 '클래식토마토'와 고소하고 달콤한 '스윗치즈' 2종으로 선보인다. '클래식토마토(340g·9980원)'는 바삭하고 쫄깃한 정통 도우에 신선한 토마토소스를 더해 클래식한 치즈피자의 맛을 살렸다. '스윗치즈(330g·9980원)'는 폭신하고 부드러운 도우 위에 고르곤졸라 치즈와 달콤한 꿀을 더한 제품이다.
지금 뜨는 뉴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냉동피자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와 치즈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모두 증가한 가운데, 8가지 치즈를 블렌딩해 치즈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즈피자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냉동피자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