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엘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일루미엘'의 대표 제품 '일루미엘 소프트 리프팅 감태패드'가 지난 4월 TV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이 제품은 감태 모양을 형상화한 앞면과 뒷면이 서로 다른 2중 구조의 특수 원단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원단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도 효과적인 리프팅과 진정 작용을 동시에 제공하는 독창적인 제형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되고 있다.
특히 이 원단은 ㈜티앤엘이 직접 개발해 특허 출원을 완료한 독자적인 소재다. 감태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살리면서도 기능성을 극대화한 이 2중 원단은 티앤엘의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상징하는 핵심 요소다. 티앤엘 관계자는 "해당 원단은 일루미엘만의 고유한 강점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피부 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기반이 된다"고 밝혔다.
지금 뜨는 뉴스
'일루미엘 소프트 리프팅 감태패드'는 탁월한 리프팅 효과뿐 아니라 피부결 개선, 촉촉함 유지에도 뛰어난 기능을 발휘하며 꾸준한 판매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티앤엘은 앞으로도 혁신적인 소재 개발과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