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김예은·현진우 등 공연
전북 완주군이 오는 7~8일까지 '너의 도전 앨범에 저장해 봐, 대둔산 모먼트!'라는 슬로건으로 대둔산 축제가 열린다.
4일 군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대둔산의 장엄하고 웅장한 풍경을 배경 삼아 다채로운 공연, 먹거리,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메인 무대에서 열리는 개막식에는 미스트롯3 가수 김소연과, 한일톱텐쇼 가수 김예은 그리고 완주군 명예군민 가수 현진우 등이 공연한다.
축제장에 먹거리도 푸짐하다. 피자, 떡갈비, 수제버거 샌드위치와 같이 허기를 든든하게 채워줄 음식들과 곶감, 참송이버섯, 각종 장류 등과 같은 농산물, 가공식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산악축제에 걸맞은 프로그램들도 축제를 빛낸다. 대둔산 비경쟁 등산대회와 마천대 하이킹, 그리고 가볍게 걸으며 즐길 수 있는 은하수 둘레길 트레킹까지 산과 자연을 좋아하는 모든이들이게 일상생활에서 벗어난 또 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VR체험, 익스트림 로프체험, 각종 공예 만들기, 돌림판 돌기기 게임 등 다양한 체험거리도 준비돼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부담 없이 즐기도록 했다.
할인 이벤트도 풍성하다. 축제 안내소에 나눠주는 팔찌를 차면 케이블카 왕복 할인을 시작으로 대둔산 호텔 카페와 사우나는 각각 10%,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인근상가 음식점은 전 메뉴 1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유희태 군수는 "대둔산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이번 축제가 일상의 활력을 되찾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체험, 볼거리로 채운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완주의 매력을 맘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우관 기자 woogwan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