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200만원 이상 이용 시
매출연동 캐시백 0.2% 적립
KB국민카드는 개인사업자 가맹점주 특화 카드 상품 'KB 마이비즈(MyBiz) 사장님 든든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가맹점의 KB국민카드 매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해주는 신용카드,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체크카드로 발급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는 전월 200만원 이상 이용 시 가맹점의 KB국민카드 매출금액 연동 캐시백 0.2%(월 최대 7만원), 보안 및 용역서비스, 문구 및 사무용 기기 등 사업경비 20%(월 최대 3만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금액의 0.2% 포인트리(적립 한도 없음) 적립 혜택을 준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사업경비 10%(월 최대 5000점)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체크카드 모두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스피드메이트 현장할인(엔진오일, 타이어, 부동액 교환 등)을 해준다.
지금 뜨는 뉴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알차게 담았고 가맹점 매출이 증가할수록 혜택도 느는 구조로 설계했다"며 "가맹점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