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농·특산물 소비 활성화
전북 진안군이 6월 한달동안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30일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군 대표 특산물 홍삼을 널리 알리고,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와 농·특산물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안고원몰에서 판매되는 신선 농산물, 가공식품, 홍삼 제품, 체험관광상품 등 전 제품이 대상이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진안군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의 홍삼 제품이며, 오는 7월 중순에 대상 고객에게 연락 후 발송할 예정이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홍삼은 진안에서 재배된 인삼을 원료로 한 고품질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과 건강 유지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진안고원몰은 6월 행사를 시작으로 달마다 다양한 행사 진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진안고원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을 하면 행사 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김남수 농축산유통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진안고원몰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진안군 대표 명품 홍삼 제품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우관 기자 woogwan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