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시그니엘 숙박권·롯데자이언츠 홈경기 티켓 등 총 3000만원 상당 경품 제공
부산문화회관과 함께 '시민 뜨락 페스티벌' 개최… 가족 뮤지컬과 부산시립합창단 공연
롯데몰 동부산점은 5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인 'Sur-Price Week'을 개최해 고객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과 특별한 문화 체험을 제공한다.
이번 'Sur-Price Week'은 전점포 통합 대형 행사로, 패션·키즈·스포츠·골프 등 전 상품군 4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30% 추가 할인과 브랜드별 인기 상품 특가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유니클로 감사제(5.30∼6.5)', '뉴발라스키즈·나이키키즈슈퍼위크(5.30∼6.8)', 'AK골프 골프용품 대전(5.23∼6.8)' 등 브랜드별 핵심 프로모션이 집중 편성돼 쇼핑객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업행사와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6월 6일부터 6월 8일까지 1층 더스퀘어에서는 패션 브랜드 '한섬'의 상품으로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게)에 꼭 맞는 장착 콘셉트를 추천해주고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미스터리 옷장'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롯데카드로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5/3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6월 8일까지 롯데멤버스카드로 10/20만원 구매 시 1/2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증정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또 200명 대상 경품 이벤트, 제휴 프로모션, 문화 공연과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도 함께 마련돼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형 쇼핑 페스티벌이 될 예정이다.
먼저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역대급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총 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엘·롯데호텔 숙박권, 롯데 자이언츠 홈경기 에비뉴엘석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후 롯데몰 동부산점에서 상품을 구매해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30일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화재와 연계한 제휴 프로모션도 있다. 행사 기간 중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삼성화재 Car케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전국 400여개 '애니카랜드'에서 차량 정밀 진단을 100원에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5월 31일 오후 4시에는 부산문화회관과 협업해 '시민 뜨락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1층 더스퀘어 광장에서 가족뮤지컬 '신데렐라'와 부산시립합창단의 정교하고 섬세한 하모니공연이 펼쳐진다.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아동을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더스퀘어 앞에서 체험 행사가 운영된다. 롯데몰 동부산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크레용·드로잉보드이젤·도화지 등으로 구성된 크레용 세트를 무료로 대여한다.
지금 뜨는 뉴스
롯데몰 동부산점 윤형진 점장은 "쇼핑, 문화, 휴식이 어우러지는 통합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서프라이스 위크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