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유연성을 되찾아 주는 고기능 클렌징폼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진설라인의 정수가 담긴 신제품 '진설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설화수 진설클렌징폼은 단순한 세정 기능을 넘어 피부의 근본까지 관리하는 고기능 세정제다. 진설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경직된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고 유연성을 되찾아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진설클렌징폼에는 피부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오일을 담아냈다. 살화수만의 독자 기술인 '하이드로레오 테크놀로지™(HYDROLEO TECHNOLOGY™)'가 적용됐다. 이는 높은 함량의 오일을 안정하게 감싸고 있는 거품을 정교하게 담아낸 특수 기술이다. 이를 통해 세정과 동시에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고보습 세정을 경험할 수 있다. 세안 후에도 매끄럽게 정돈되고 윤기 있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인 '진생베리'도 함유됐다. 인삼이 가진 생명력을 응축한 열매인 진생베리에는 인삼 뿌리보다 더욱 강력한 피부 보호 성분들이 가득하다. 이를 통해 시간이 흐를수록 유연함을 잊고 거칠어진 피부를 한층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지금 뜨는 뉴스
고객 사용 만족도 조사에서도 진설클렌징폼은 탁월한 효과를 입증했다. 사용 직후 100%가 피부 결이 부드러워졌다고 응답했으며, 피부 개선 효과에 만족하는 반응도 100%였다. 설화수 진설클렌징폼은 전국설화수 매장과 아모레몰, 네이버 등 주요 e커머스 채널과 방문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