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스토어·공식 대리점에서 할인 행사
코지마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경기 침체 등으로 선물 구매에 더욱 신중해진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코지마 공식 인증 대리점 '코지마 갤러리'를 비롯한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저렴한 가격에 안마기기를 판매할 예정이다.
코지마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 신상 위크'에 참여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목 어깨 마사지기 베스트셀러 '러너블'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러너블맥스'를 선출시하고,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6개의 마사지볼을 탑재해 목·어깨와 승모근을 강력하게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마사지 모드와 속도 조절 단계를 확대해 사용자 취향과 컨디션에 따라 기능을 섬세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오는 21일부터 5월 8일까지 '네이버 특 선물' 프로모션도 펼친다. 고품격 디자인의 실속형 안마의자 '아르코', '테일러'부터 렌털 안마의자, 소형 마사지기까지 총 18종의 다양한 안마기기를 선보인다. 상품별 쿠폰 및 알림 받기 쿠폰 등을 활용하면 최대 58%의 할인 혜택으로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 달 빅세일'이 열린다. 오는 5월 19일까지 '코지마 갤러리'를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내 코지마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뉴에라'와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더블 모션', 실속형 안마의자 '더블 모션 월넛·오크' 등 4종을 최대 약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지금 뜨는 뉴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선물로 안마기기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코지마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마련해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