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 출시 3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 넘어서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의 실온 과채음료 '아임리얼 100 고농축'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실온 과채음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소용량 묶음과 실온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지난 1월 초 출시한 제품이다. 풀무원의 '아임리얼'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인 실온 과채음료로, 엄선된 과일만을 사용해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을 살린 고농축 과채주스 제품이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는 환산과즙 263%, '아임리얼 100 고농축 블루베리'는 환산과즙 156%를 함유한 고농축 제품이다. 풀무원은 아임리얼 100 브랜드의 환산 과즙 100% 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맛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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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출시 이후 아임리얼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3040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빠른 시간 내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원재료를 고농축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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