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형ISA 보유고객에 연 5% 특판RP 제공
대신증권이 중개형 ISA 보유 고객에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보유 고객에게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와 거래수수료 우대,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총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중개형 ISA 3종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첫 번째 혜택은 대신증권에 중개형 ISA 계좌를 보유한 모든 고객에게 1인당 최대 500만원까지 특판 RP를 제공한다. 특판 RP는 91일간 세전 연 5.0%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두 번째 혜택은 중개형 ISA 계좌의 국내 주식 거래수수료 우대 혜택이다. 2025년 4월 이후 신규 고객 또는 중개형 ISA 미보유 고객 중 2025년에 국내 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부여한다. 국내 주식 및 ETF(상장지수펀드), ETN(상장지수증권) 거래수수료는 거래소별 유관기관 수수료만 부과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대신증권에서 중개형 ISA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이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과 크레온 거래 매체(HTS, MTS) 및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중개형 ISA를 개설하고 입금하면 된다.
지금 뜨는 뉴스
조태원 대신증권 고객솔루션 부장은 "중개형 ISA는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는 만능계좌"라며 "이번 이벤트로 저렴한 수수료와 특판 RP 등 추가적인 혜택도 받아 성공적인 재테크를 이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영 기자 camp@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