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2 전 제품 라인업 진열
시몬스의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1일 더현대 대구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N32는 시몬스와는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는다.
팝업 형태로 들어서는 N32 더현대 대구는 자연과 비건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매장 내에는 최근 출시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를 비롯한 N32 전 제품 라인업이 진열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N32는 지난해 국내 침대 업계 최초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N32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N32는 새로 오픈한 N32 더현대 대구를 포함해 플래그십 스토어인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 본점·울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사우스시티점·하남점·타임스퀘어점·대구점·대전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광교점 등 전국 2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