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협업 팝업 시리즈 개막
쉐이크쉑 푸드트레일러, 아브뉴프랑 '그린라운지' 등장
2만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 컵 증정 이벤트도
호반그룹 계열사 호반프라퍼티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스트리트 ‘아브뉴프랑’이 브랜드 협업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아브뉴프랑은 경기 성남시 아브뉴프랑 판교점에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 푸드 트레일러 팝업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브뉴프랑이 기획한 ‘팝업 어드벤처(POP-UP ADVENTURE)’ 시리즈의 첫 번째 행사다. 7일부터 4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팝업 어드벤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팝업, 전시, 행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쉐이크쉑 푸드 트레일러 팝업은 아브뉴프랑 판교의 중앙광장 ‘그린라운지’에서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버거, 프라이, 음료 등 쉐이크쉑의 인기 메뉴를 유럽풍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 첫날인 3월 7일에는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리유저블 컵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금 뜨는 뉴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팝업 어드벤처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