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기반 편리한 문제풀이 가능
태블릿 학습 앱 ‘오르조’를 운영하는 슬링은 공무원 시험 준비 수험생을 위한 기출문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오르조의 공무원 기출문제 서비스는 일반직 공시생을 대상으로 ▲주무부처별 ▲급수별(연구사, 지도사 포함) ▲과목별 등 최근 3개년 약 2만여개에 달하는 기출문제가 수록,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자동 채점, 문항별 타이머, 펜·색연필·형광펜 등 다양한 스마트 펜슬 필기 도구 등 오르조에 기본 탑재된 학습 기능을 기반으로 공시생들에게 편리한 문제풀이와 디지털화된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오르조는 공무원 기출문제 서비스 출시로 중·고등학생을 넘어 공시생 등 성인 교육까지 아우르는 태블릿 학습 앱으로 분야를 확장하게 됐다.
지금 뜨는 뉴스
안강민 슬링 대표는 “오르조가 4년간 수능 대비 문제풀이 앱으로 여러 차례 1위를 달성하며 입증한 혁신적인 학습 경험을 공시생들에게도 고스란히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연내 오답노트, 오르조 AI 학습 코치 등도 추가해 24시간 학습을 지원하는 AI 튜터 경험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