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태양광 전문기업 지에스이, 봉화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4만원 기탁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에스이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4만원을 봉화군에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지에스이는 봉화군 춘양면에 자리잡은 태양광 발전설비 전문기업으로, 평소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일에 앞장서왔으며 이번 이웃돕기 성금모금에서 기부천사의 의미로 1004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태양광 전문기업 지에스이, 봉화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4만원 기탁 최경철 지에스이 대표(오른쪽 2번째)가 이웃돕기 성금 1004만원을 기탁한 뒤 박현국 봉화군수(왼쪽 2번째)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최경철 ㈜지에스이 대표이사는 “추워지는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웃돕기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봉화군에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지에스이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지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에스이는 지난해 집중호우로 극심한 피해를 입은 봉화군에 수해복구 지원 성금을 기탁했으며, 2022년에는 교육발전 성금을 전하는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과 배려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