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금융투자(대표 곽봉석)는 오는 9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총 경품 60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옵션 CME Micro Nikkei 선물 신규상장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CME Micro Nikkei 선물은 스탠다드 상품인 CME Nikkei 225 선물 상품을 1/10 사이즈로 축소한 것으로 스탠다드 상품 대비 1/10의 증거금으로 일본 Nikkei 지수에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다.
DB금융투자는 신규상장 되는 CME Micro Nikkei 선물 상품을 홍보하고자 해외선물옵션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상장 된 CME Micro Nikkei 선물 상품을 5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3만원, 주별로 총 20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CME Micro Nikkei 선물 상품을 총 50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선착순 5명에게 백화점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위 3가지 이벤트 모두 경품 수상 대상자가 될 경우 중복 수상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해외선물옵션데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