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형준 부산시장,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대표산타 1호’ 참여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부산지역 산타원정대 대표산타 1호 박 시장 참여… 후원금 저소득 아동 성탄선물·난방비·학습비·문화체험비 지원

박 시장, “부산 모든 아이들 한 명도 빠짐없이 행복할 수 있도록, 자신의 꿈 키우는 일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박형준 부산시장이 부산지역 산타들을 대표할 ‘제18회 2024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의 대표산타 1호로 참여한다.

박형준 부산시장,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대표산타 1호’ 참여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대표산타 1호 박형준 부산시장.
AD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산타원정대’는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의 즐거움을 누리기 위해 초록우산과 국제신문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나눔 캠페인이다.


‘산타원정대’는 시민, 기업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된 후원금은 부산지역 저소득 아동들의 성탄 선물과 난방비, 학습비, 문화체험비 등 아동들의 상황에 맞게 지원된다.


오는 12월 18일에는 모집된 부산지역 산타들이 한데 모여 아이들의 선물을 포장하는 '산타원정대 마무리(피날레)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그랜드모먼트’에서 개최되는 ‘산타원정대 마무리(피날레) 행사’는 산타(개인·기업 후원자)들이 모여 선물 포장식, 감사패 수여 등으로 진행된다.


개그맨 이홍렬 씨와 2024 미스코리아(진·선·미)가 홍보대사로 참여해 아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박형준 시장은 “경제적 형편 때문에 어린 나이부터 포기를 먼저 배우는 아이들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마음이 아팠다. 부산의 모든 아이가 한 명도 빠짐없이 행복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오로지 자신의 꿈을 키우는 일에만 집중할 수 있게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함께 키워나가는 행복한 도시 부산'이 조성될 수 있도록 '산타원정대'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참여에 관한 문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로 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