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푸드 이마트 피자, 쓱데이 첫 주말 6만개 판매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1만1500원 패밀리 사이즈 2종
노브랜드 버거 멕시칸 칠리 치즈도 2만개 팔려
고물가에 가성비 먹거리 관심↑

신세계푸드는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축제인 2024 대한민국 쓱데이(쓱데이)에서 선보인 피자와 노브랜드 버거 신제품이 6만개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가 쓱데이 첫 주말인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 피자코너에서 1만1500원에 선보인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더블치즈 디럭스 피자 등 18인치(45㎝) 패밀리 사이즈 피자 2종은 총 6만개가 팔렸다. 신세계푸드의 쓱데이 기념 피자 신메뉴 2종은 인기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와 더블치즈 피자를 글로벌 프랜차이즈 배달 피자(평균 2만~2만5000원) 대비 50%가량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한정 메뉴다.


신세계푸드 이마트 피자, 쓱데이 첫 주말 6만개 판매 신세계푸드가 쓱데이 기념으로 선보인 이마트 피자. 신세계푸드 제공
AD

노브랜드 버거에서 출시한 멕시칸 칠리 치즈 등 신메뉴 3종도 3일 만에 누적 판매량 2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3일 오후 1시 쓱데이와 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을 기념해 SSG닷컴를 통해 선보인 멕시칸 칠리 치즈 스페셜 할인 e쿠폰은 판매시작 1분 만에 1000장이 소진됐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베이커리 인기 메뉴로 구성한 기획 상품과 노브랜드 버거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