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주 걷기 스템프 투어
경기 여주시보건소(소장 최영성)는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건강도시 여주 홍보를 위해 워크온 '건강도시 여주! 스템프 챌린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건강도시란, 지역사회 모두가 건강을 실현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가는 도시다. 여주시는 대한민국 건강도시협의회 회원 도시로서 '활동적인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가고 있다. 이에 건강증진과에서는 건강도시 여주를 홍보하고, 아름다운 여주 길을 함께 걷기 위한 스템프 챌린지를 운영한다.
스템프 장소는 14개소로 '여주시민 건강하길' 시민공모를 통해 여주시를 대표하는 아름다운 길 5개소(강천섬, 달팽이공원, 금은모래강변공원, 신륵사관광지, 하동 양섬)와 9개 읍·면 체육공원이다.
모바일 워크온 앱 여주시 커뮤니티에 가입한 분들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고, 워크온 앱 위치 권한을 허용하고 장소에 방문하면 스템프를 획득할 수 있다. 14개 스템프 장소 중 2개 이상 방문하면 챌린지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하신 분 중 400분을 추첨해 모바일 쿠폰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워크온 '건강도시 여주! 스템프 챌린지'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건강증진과로 문의하면 된다.
여주=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