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M증권, 美 실전투자대회 워밍업 세션 100% 이상 수익률 9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iM증권은 미국 주식 실전투자대회의 워밍업 세션에서 총 9명의 참가자가 100% 이상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iM증권, 美 실전투자대회 워밍업 세션 100% 이상 수익률 9명
AD

iM증권은 지난 14일부터 25일까지 실전투자대회의 워밍업 세션을 진행했다. 전체 참가자들 평균 수익률은 7.64% 였으며, 참가자 중 9명이 10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거래 상위 종목으로는 엔비디아, 테슬라, 디렉시온 데일리 반도체 3X 베어(SOXS) 상장지수펀드(ETF), 아마존닷컴, 아이온큐 등으로 나타났다.


iM증권은 수익률 3% 이상의 이벤트 요건을 충족하는 169명(1인당 약 12만원)에게 2000만원의 상금을 균등 배분하고, 1인을 추첨해 뉴욕 왕복 항공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iM증권의 실전투자대회는 12월6일까지 특색 있는 3개의 세션(2주 단위)이 추가 진행되며, 대회 현황은 iM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중계된다.


새롭게 시작하는 트레이닝 세션은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20대·30대·40대 이상 세대별 리그로 구분해 회전율 300%, 자산 100만원 이상의 요건을 충족하는 각 리그별 수익률 1등에게 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트레이닝 세션 종료 후에는 트레이닝 세션의 참가자만 참여할 수 있는 랭크 세션이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실전투자대회는 다음 달 30일까지 iM증권 홈페이지, MTS 및 HTS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도 참여할 수 있다.



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M증권 홈페이지와 MTS 및 HTS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형 기자 trus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