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래하는 대한민국’ 충남 당진시 편, 27일 방송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노래하는 대한민국’ 충남 당진시 편, 27일 방송 노래하는 대한민국 홍보물. /당진시
AD

제7회 당진시민체육대회와 함께하는 노래하는 대한민국 당진시 편이 오는 27일 오후 3시 20분 TV조선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당진시 편은 지난 3일 당진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7회 당진시민체육대회 2부 행사로 진행됐으며, 수천 명의 시민이 행사장을 찾아 성황리에 녹화를 마쳤다.


개그맨 김종국의 사회로 진행된 본선 녹화에서는 시민체육대회에 걸맞게 14개 읍면동 대표와 시니어, 주니어, 공무원 대표 등 총 17개 팀이 경연을 펼쳤다.


초대 가수 조승구, 한가빈, 황민호, 김용필의 공연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시민들 앞에서 ‘카스바의 여인’ 노래를 멋지게 선보였으며, 지역 특산품인 해나루쌀과 호풍고구마, 면천 두견주 등을 홍보하는 등 알찬 프로그램 구성으로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본선에서는 대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1명, 인기상 1명, 댄스왕 2명을 선발했으며, 수상자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전세종충청취재본부 최병민 기자 mbc464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