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 '하늘연달 아흐레'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 '하늘연달 아흐레' 개최 2024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 '하늘연달 아흐레' 포스터. <사진=하남시>
AD

경기 하남시 음악가와 음악단체들이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하는 2024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 하남문화예술회관 검단홀에서 전석 무료 초대 공연으로 개최된다.


5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번 2024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는 '하늘연달 아흐레'라는 주제로 제578돌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글자 '한글'의 가치와 중요성을 강조하고 그 아름다움을 기리는 내용으로, 고전과 현대에 이르는 아름다운 곡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장예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진행될 이번 공연은 다양한 장르의 독창적인 연주를 선보이는 ‘하남필하모니오케스트라’의 악장과 수석단원으로 이뤄진 바이올린 정혜윤, 첼로 김시내, 피아노 장지숙의 피아노 트리오와 풍부한 표현력을 갖춘 테너 이경호, 섬세한 터치와 풍부한 음악성을 겸비한 피아니스트 김분희, 탁월한 음악적 해석과 화려한 테크닉을 지닌 트럼펫터 김완선,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하남시의 대표적인 어린이음악단체인 ‘하남시소년소녀합창단’, 하모니카의 선율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인 ‘아마빌레하모니카합주단’, 팝페라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그룹인 ‘Volare (볼라레)’의 테너 강명보, 바이올린과 비올라의 조화로운 균형감으로 존재감 있는 음악을 들려주는 ‘괜찮은앙상블’이 10월의 가을밤, 충만한 감성을 선사한다.


채윤 하남음악협회 지부장은 “지역 예술계의 활성화에 이바지하기를 기대하며, 가을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끼는 특별한 시간에 많은 하남시민을 초대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현장에서 티켓을 배부할 예정이다.




하남=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