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수원 한울본부, ‘한울 다누림케어’ 신규 브랜드 론칭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 한수원 지원사업 워크숍 성황리 개최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지난 10일 지역의 주요 단체와 유관기관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브랜드인 ‘한울 다누림케어’를 론칭했다.

한수원 한울본부, ‘한울 다누림케어’ 신규 브랜드 론칭 한울본부.
AD

‘한울 다누림케어’는 한수원 지원사업 중 주민 만족도가 높은 기존사업 11개에 신규사업 1개를 추가해 울진군민 모두가 생애 주기별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패키지화했으며, 신규 론칭한 분야는 ‘초·중·고 학습보조 바우처(장학금) 지원 사업’이다.


이는 울진군에 거주하는 모든 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일정 금액을 초·중·고 학생별로 차등 지급해 학생들이 몸소 체감할 수 있는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학생들에게 학용품과 교재 등을 지역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며, 교통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울 다누림케어’사업은 ①초·중·고 학습보조 바우처 지원(신규) ②산후조리원 입소 지원 ③출생축하기념품 지원 ④초·중·고 졸업앨범 지원 ⑤초등학생 영어체험학습 ⑥중학생 해외문화탐방 ⑦종합건강검진 지원 ⑧공공의료 간병비 지원 ⑨공공의료 응급이송 지원 ⑩상수도 요금 지원 ⑪TV수신료 지원 ⑫전기요금 지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세용 본부장은 “지속 가능한 한수원 지원사업을 위해 ‘한울 다누림케어’가 지역주민에게 실효성 있는 체감형 사업이 되도록 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삶에 빈틈이 없도록 꼼꼼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gold6830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