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세트 '원픽'
추석 선물용 두번째 한글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래드 한율이 2024년 추석을 맞아 '한글 컬렉션: 마음을 잇는 한글'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한율의 두 번째 한글 컬렉션이다.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따뜻한 문구를 한글의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해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선물세트는 한율의 대표라인인 빨간쌀, 어린쑥, 극진 세트 총 3가지로 선보인다.
'빨간쌀 보습탄력' 세트는 에센스, 에멀젼 2종으로 구성했다.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의 여주 쌀을 주원료로 사용하는 빨간쌀 에센스는 압도적 보습력으로 속 건조를 빠르고 확실하게 개선한다. 쌀의 보습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360시간 동안 두 번 발효하는 듀얼 발효 공법을 적용했으며, 보습장벽을 강화하는 한율만의 독자적인 보습 특효 성분 '쌀 비건 세라마이드™'와 탄력 효과를 더하는 비건 유사 콜라겐을 담았다.
'어린쑥 수분진정' 세트는 토너, 플루이드 2종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 기술력과 34년의 깊이 있는 쑥 연구 노하우가 담겨있다. 국내산 100% 강화 약쑥을 사용하고 있으며, 시카 성분보다 4배 강력한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쑥시카'를 함유해 피부 속 건조부터 트러블까지 한 번에 케어한다.
스킨, 에멀젼으로 구성한 '극진' 2종 세트는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주름 탄력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감각적인 프리미엄 인삼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인삼 열매부터 뿌리까지 100% 통째로 담은 생인삼 탄력 캡슐을 더해 인삼의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이 피부 깊숙이 탄력을 채우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윤택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율의 '한글 컬렉션: 마음을 잇는 한글'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를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