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세트 '원픽'
수려한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
LG생활건강의 한방 브랜드들이 추석을 맞아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화장품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럭셔리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피부를 오래도록 힘있게 가꿀 수 있는 '수려한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최고급 명품 홍삼인 천삼과 수십 년 이상의 생명을 이어온 장생하수오 조화롭게 배합해 지친 피부를 촘촘하고 부드럽게 가꿀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수려한의 대표 제품인 천삼 선유 수액(130㎖), 유액(130㎖), 크림(25㎖)과 천삼 상황 아이크림(25㎖)을 함께 담았다. 증정품으로는 천삼 상황 진액 10㎖(2개), 상황 크림 10㎖(2개), 상황 크림 30㎖이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한가위 은은하게 비추는 달과 길조를 상징하는 까치를 담아 추석의 고즈넉하고 풍요로운 분위기도 담아냈다.
클린 한방브랜드 ‘예화담'도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가 포함된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금 뜨는 뉴스
세트에는 환생고 보윤 크림(50 ㎖) 정품에 보윤 수액(32㎖)과 유액(32㎖), 아이크림(15㎖), 앰플 에센스(15) 미니어처가 내장됐다. 패키지는 우리 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오우르’의 디자인 패턴을 적용했다.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를 포함한 예화담의 전 품목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더페이스샵 오프라인매장, 더페이스샵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