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림픽 금메달 반효진, 대구 동구 홍보대사 위촉…“고향 아름다움 널리 알릴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파리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반효진 선수가 대구시 동구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지난달 31일, 동구청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하고, 반 선수를 동구 홍보대사로 공식 위촉했다.

올림픽 금메달 반효진,  대구 동구 홍보대사 위촉…“고향 아름다움 널리 알릴터” 대구시 동구 홍보대사에 위촉된 반효진 선수(왼쪽)가 윤석준 동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반효진 선수는 지난 7월 열린 2024 파리 올림픽 사격여자 10m 공기소총에서 금메달을 땄다. 반 선수는 대구시 동구 방촌동에서 태어났으며, 동구 용호초등학교를 졸업했다.


대구시 동구 홍보대사가 된 반 선수는 앞으로 동구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재)대구동구교육재단은 이날 열린 위촉식에서 특별장학생으로 선발된 반 선수에게 장학금 500만원을 지급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세계 최고의 자리에 우뚝 선 반 선수를 동구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자랑스럽다. 반 선수의 앞날을 동구 주민과 함께 응원하며, 동구도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