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IFA'서 비스포크 정수기용 드립커피 제조키트'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물 끓이기·뜸 들이기·물 붓기 정수기 한 대로
스마트싱스, 나만의 레시피 기능 제공

삼성전자가 오는 6~10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박람회 'IFA 2024'에서 비스포크 정수기 전용 '브루어 키트'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 'IFA'서 비스포크 정수기용 드립커피 제조키트' 공개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4'에서 공개되는 비스포크 정수기 전용 '브루어 키트(Brewer Kit)'.[사진제공=삼성전자]
AD

커피 시장의 성장과 집에서 직접 만든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수요 맞춰 비스포크 정수기를 활용한 드립 커피 제조 키트다.


비스포크 정수기의 기존 코크를 제거하고 브루어 키트를 장착하면 물이 여러 갈래로 흘러나와 맛이 일정한 커피를 쉽게 내릴 수 있다.


커피 추출에 필요한 물 끓이기, 뜸 들이기, 물 붓기까지 비스포크 정수기 한 대로 할 수 있다.


기본 6가지 추출 레시피는 물론 스마트싱스 앱에서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설정한 '나만의 레시피', 커피 브랜드와 협업한 최적의 레시피 등을 제공한다.


스마트싱스의 '나만의 레시피 만들기'를 설정하면 커피 추출 단계를 추가할 수 있다. 스페셜티 커피 원두를 취급하는 모모스커피, 포어르와 협업해 바리스타가 브랜드별 커피에 맞게 설정한 레시피도 제공한다.


신제품은 다음 달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11월부터는 기존 비스포크 정수기 사용자들도 브루어 키트를 추가 구매해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포워드'로 브루잉 기능을 업데이트한다.



이무형 삼성전자 생활가전(DA)사업부 부사장은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 비스포크 정수기를 활용해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IFA에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스마트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