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진제약, 어린이 눈 건기식 '아이 튼튼 차즈기 젤리'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자녀의 눈 건강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EYE 튼튼 차즈기 젤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진제약, 어린이 눈 건기식 '아이 튼튼 차즈기 젤리' 출시 삼진제약 위시헬씨의 건강기능식품 '아이EYE 튼튼 차즈기 젤리'[사진제공=삼진제약]
AD

이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디지털기기 사용에 장시간 노출돼 눈 피로를 자주 느끼는 성장기 자녀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만들어진 건기식이다. 붉은색 깻잎 형태를 가진 꿀풀과 식물인 차즈기의 생잎에서 단 2%만 추출되는 고농축 프리미엄 개별인정형 원료 500과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올린배당체(L7DG)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즈기 추출물은 국내 최초 스마트폰 이용 한국인 대상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눈의 초점 조절 지표인 조절근점과 폭주근점을 유의미하게 개선해 눈 피로도를 감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 항산화 등 5중 복합 기능성으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아연, 셀렌, 비타민E 등의 영양소도 담겼다.


또한 아이들에게 익숙한 캐릭터인 판다를 패키지에 활용해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까다로울 수 있는 아이들의 입맛도 고려해 새콤달콤한 엘더베리 맛에 씹는 재미를 위한 코코넛젤리도 가미했다. 1일 1회 1포 식전·식후 상관없이 5세 이상 어린이부터 섭취가 가능하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인체의 중요한 감각 기관인 눈’은 한번 나빠지기 시작하면 원래의 상태로 되돌릴 수 없는 만큼 성장기 자녀의 눈 건강 유지에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며 “아이EYE 튼튼 차즈기 젤리를 꾸준히 섭취하며 디지털 기기로 인한 눈 피로 개선에 도움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