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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김씨네과일과 이색 콜라보…"뜨거운 물이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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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우나 콘셉트의 ‘뜨거운 물을 사랑하는 모임’
14일, 17~18일 3일간 팝업스토어 진행

경동나비엔은 의류 브랜드 ‘김씨네과일’과 협업해 ‘뜨거운 물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뜨사모)’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온수’ 관련 슬로건이 담긴 티셔츠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선보이며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온수의 중요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경동나비엔, 김씨네과일과 이색 콜라보…"뜨거운 물이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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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씨네과일’은 과일가게 콘셉트의 의류 브랜드로, 재치 있는 문구가 프린팅된 반팔 티셔츠를 판매한다. 경동나비엔은 김씨네과일과 함께 7월 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여름에도 온수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티셔츠’에 들어갈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했다. 총 142명이 응모했고, 투표를 통해 ‘온수대통(Lucky Hot Water)’, ‘때는 온수에서 나와(Chance come from hot water)’, ‘이열치열스(This heat cheers)’ 등 3개 문구가 선정됐다. 경동나비엔과 김씨네과일은 이 3개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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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사모’ 팝업스토어는 14일과 17일, 18일 3일간 진행된다. 14일은 용산에 위치한 김씨네과일 작업장에, 17일부터 이틀간은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강동준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온수의 중요성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MZ세대에게 핫한 ‘김씨네과일’과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생활환경가전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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