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분기 실적 발표
CJ ENM의 올해 2분기 매출은 1조164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53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AD
CJ ENM은 8일 연결기준으로 2024년 2분기 매출은 1조1647억원, 영업이익 353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 전기 대비 0.9%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03억원 적자를 낸 지난해 2분기와 비교해 흑자 전환했다.
미디어플랫폼 부문은 '눈물의 여왕'과 '선재 업고 튀어' 등 콘텐츠의 선전과 '2024 KBO 리그' '여고추리반3' 등 콘텐츠 라이브러리 확대로 유료가입자를 늘렸다고 CJ ENM은 설명했다.
같은 기간 티빙의 유료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했으며, 모바일인덱스 기준 2분기 월간활성이용자(MAU)는 740만명을 돌파했다. 올해 2분기 티빙의 매출액은 1년 사이 41% 증가한 1079억원으로 집계됐다.